본문 바로가기
닫기
메뉴열기

KT&G

메뉴닫기
343 KT&G, 대학생 해외봉사단 ‘캄보디아 희망특파원’ 7기 모집 2018.03.29


▶KT&G가 캄보디아 씨엠립 지역의 낙후된 교육환경 개선과 문화교류를 위한 봉사활동에 함께할 ‘KT&G 캄보디아 희망특파원’ 7기를 3월 30일부터 4월 15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은 ‘KT&G 캄보디아 희망특파원’ 7기 모집 포스터


KT&G(사장 백복인)가 캄보디아 농촌 지역의 낙후된 교육환경 개선과 문화교류를 위한 봉사활동에 함께할 ‘KT&G 캄보디아 희망특파원’ 7기를 오는 3월 30일부터 4월 15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봉사단은 KT&G가 활동비 전액을 지원해 7월 5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간 파견된다. 이들은 캄보디아 씨엠립 지역 인근 초등학교의 시설물을 건립하고 보수하는 활동과 함께 지역 아동을 위한 교육봉사, 재능기부를 통한 한국문화 알리기 등의 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홈페이지(ktng.sangsangmadang.com/hope)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1차 서류심사는 접수자가 제출한 재능기부 아이템과 지원동기에 대해 평가하며, 이후 심층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모집 기간 중에는 캄보디아 현지 학교 학생들이 보게 될 도서를 기증하는 캠페인도 진행된다. 홈페이지의 ‘책 기부 캠페인 참여하기’에 응원 댓글을 달면 댓글 수만큼 KT&G 복지재단의 재원으로 마련된 책을 기부하게 된다.


KT&G 관계자는 “KT&G는 글로벌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난 2005년 부터 14년 동안 꾸준히 캄보디아에 봉사단을 파견해 왔다”며, “캄보디아의 미래를 위한 교육지원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T&G는 캄보디아 외에도 인도네시아에서 빈곤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상상빌리지’ 사업을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몽골 사막화 방지를 위해 숲 조성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임농업 교육센터를 설립하는 등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고객문의
  • 견학신청
  • 다운로드
top
전체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