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G

메뉴열기 ENG
메뉴닫기
334 KT&G, 캄보디아에 14년 연속 대학생 봉사단 파견 2018.01.15

▶KT&G가 캄보디아에 대학생 해외봉사단을 파견해 오는 27일까지 봉사활동에 나선다. 사진은 15일, KT&G 대학생 해외봉사단이 인천국제공항에서 출국하는 장면


KT&G(사장 백복인)가 대학생 해외봉사단 40명을 동남아시아 캄보디아에 파견해 오는 27일까지 봉사활동을 벌인다.


KT&G복지재단이 공개모집한 대학생 자원 봉사자들은 캄보디아 씨엠립(Siem Reap) 주(州) 외곽에 위치한 농촌지역 초등학교를 방문해 도서관 건립과 낙후된 교실 보수, 페인팅 등의 교육 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봉사자들은 자신들이 보유한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현지 학생들에게 보건위생과 체육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KT&G는 지난 2005년부터 지금까지 14년째 총 38차례에 걸쳐 캄보디아에서 봉사활동을 펼쳐 왔으며, 올 해 까지 1060명의 대학생과 임직원 봉사단이 참여했다.


KT&G 관계자는 “낙후된 지역의 교육환경 개선사업을 통해 캄보디아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 양성과 경제적 자립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었다”며, “앞으로 미얀마 등의 인근 국가로도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KT&G는 작년 12월 미얀마에 결핵검진 차량 지원을 비롯한 의료 환경 개선 활동을 펼친 바 있다. 또한 2014년부터 인도네시아 빈곤층 주거 환경을 개선해주는 ‘상상빌리지’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몽골에서도 임농업 교육센터를 설립하는 등 최근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 고객문의
  • 견학신청
  • 다운로드
top
전체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