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닫기
메뉴열기

KT&G

메뉴닫기

The journey is the reward

브랜드실 레종팀
최주희
           
KT&G는 '오늘보다는 내일이 더 기대되는 곳'입니다.

Q. 관련 직무 소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이미지 구축을 위해 디자인 전략을 수립하고 비주얼 시스템을 체계화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Q. 현재 담당하고 있는 직무는?

마케팅본부 브랜드실 레종팀에서 디자인 개발 및 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이디어와 컨셉을 개발하는 기획단계에서부터 BI, 패키지디자인 등 제품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시각화하는 개발단계, 실질적인 시각적 성과물을 창출하는 제작단계에 이르기까지 모든 디자인 프로세스를 총괄합니다.

Q. 업무를 하면서 보람을 느낄 때와 힘들 때는?

디자인은 시시각각 변하는 시장 환경과 트렌드에 앞서 끊임없이 무언가를 창조해내야 하는 일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 스타일, 재질, 재료품 등 늘 새로운 무언가를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하고 이를 제품과 서비스로 구현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해야 합니다. 익숙지 않은 일에 도전할 때에는 시행착오가 따르기도 하고 소통이나 제작상의 문제로 어려움을 겪기도 하지만 이러한 과정이 있기 때문에 프로젝트마다 크고 작은 성취감을 얻습니다. 담당한 디자인이 시장의 좋은 반응을 이끌 때 보다 큰 보람과 기쁨을 느낍니다.

Q. 내가 느끼는 KT&G의 좋은 점

KT&G는 '오늘보다는 내일이 더 기대되는 곳'입니다. 현재 KT&G는 사업다각화와 조직문화 쇄신 등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을 통해 기업 내외적으로 다양한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변화와 성장의 가능성이 기대되는 만큼 개인에게도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고 성장할 수 있는 폭넓은 기회와 가능성이 열려있습니다. 따라서 회사와 개인의 비전을 함께 그려나갈 수 있다는 점이 바로 KT&G의 가장 큰 매력입니다.

Q. 입사를 희망하는 후배들에게 한 마디!

입사 준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꼽자면 무엇보다 회사에 대한 애정과 관심, 그리고 열정이라 생각합니다. 단지 능력만 있는 사람보다는 상대를 잘 이해해주면서 능력도 있는 사람이 더욱 매력적이지 않을까요. 새로운 거처를 정하는 인생의 변환 점에서 많은 고민과 걱정이 있겠지만, KT&G를 향한 뜨거운 애정과 차가운 열정이 있다면 머지않아 KT&G에서의 다이내믹하고 값진 경험을 시작해볼 수 있을 겁니다. 멋진 후배님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See you very soon!

       
브랜드실 레종팀 최주희 상상인 인터뷰
  • 고객문의
  • 견학신청
  • 상상체
  • 페이스북
  • 다운로드
top
전체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