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닫기
메뉴열기

KT&G

메뉴닫기
3 제33기 정기주주총회 소집공고 2020.03.16

주주총회 소집공고

(제33기 정기)

 

       

             

당사 정관 제17조의 규정에 의거 제33기 정기주주총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라며, 의결권 있는 발행주식총수의 100분의 1이하의 주식을 소유한 소액주주에 대해서는 상법 제542조의4에 의거 본 공고로 소집통지에 갈음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일시  : 2020년 3월 31일(화요일) 오전 10시

2. 장소  : 대전광역시 대덕구 벚꽃길 71 (주)케이티앤지 인재개발원 비전홀

3. 회의목적사항
가. 보고사항 : 감사보고, 영업보고,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 보고

나. 의결사항:
1) 제1호 : 제33기 연결·별도 재무제표 및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승인의 건
2) 제2호 : 사외이사 선임의 건(3명)
- 제2-1호 : 사외이사 고윤성 선임의 건
- 제2-2호 : 사외이사 김명철 선임의 건
- 제2-3호 : 사외이사 홍현종 선임의 건
3) 제3호 :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2명)
- 제3-1호 : 감사위원회 위원 고윤성 선임의 건
- 제3-2호 : 감사위원회 위원 김명철 선임의 건
4) 제4호 :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4. 경영참고사항의 비치
상법 제542조의4 제3항에 의거 주주총회 소집통지·공고사항(경영참고사항)을 당사의 본점 및 지점,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명의개서 대행회사(국민은행)에 비치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의결권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   인 또는 대리인을 통한 주주총회 참석
주주총회에 참석하시는 주주님께서는 주주임을 확인할 수 있도록 주민등록증(외국인은 투자등록증)을 필히 지참하여 주시기 바라며, 위임장에 의거 의결권을 대리 행사하실 수 있습니다.

나. 의결권 대리행사
당사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152조 및 동법 시행령 제160조에 의거 의결권 대리행사 권유를 하고 있으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 ( http://www.ktng.com ) 또는 전자공시스템 Dart( http://dart.fss.or.kr )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위임장에 의한 의결권 행사
당사는「자본시장법 시행령」 제160조 제5호에 따른 전자위임장제도를 금번 주주총회부터 활용하기로 하였고, 이 제도의 관리업무를 한국예탁결제원에 위탁하였습니다. 코로나19 감염 방지 등 주주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주주님들께서는 가급적 현장 참석보다는 전자위임장을 통해 귀중한 의결권의 대리행사를 부탁드립니다.


1) 전자위임장권유관리시스템
- 인터넷 주소 : 『  https://evote.ksd.or.kr  』
- 모바일 주소 : 『  https://evote.ksd.or.kr/m  』
2) 전자위임장 수여기간  
-  2020년 3월 21일 ~ 2020년 3월 30일
- 기간 중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시스템 접속 가능 (단, 마지막 날은 오후 5시까지만 가능)
3) 시스템에 공인인증을 통해 주주본인을 확인 후 의안별 의결권 행사
- 주주확인용 공인인증서의 종류 : 증권거래전용 공인인증서, 개인용도 제한용 공인인증서 또는 은행·증권 범용 공인인증서

 

6. 기타
- 코로나19(COVID-19)의 감염 및 전파를 예방하기 위하여 총회장입구에 설치된 '열화상 카메라' 또는 '디지털 온도계'로 총회에 참석하시는 주주님들의 체온을 측정할 수 있으며, 발열, 기침 등 감염이 의심되는 경우 출입을 제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주주 여러분의 안전이 우려되는바, 주주총회의 안전확보 및 감염위험 방지를 위해 주주님들께서는 가급적 현장 참석보다는 전자위임장시스템 및 위임장을 통해 의결권을 행사해 주실 것을 권유드립니다.

- 코로나19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한 비상사태 발생시 일정, 장소 변경 및 기타 집행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대표이사에게 위임되었으며, 해당사항 발생 시 재공시할 예정입니다.

- 의결사항 제1호 의안 및 그와 관련한 보고사항인 감사보고에 대해서는 외부감사가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외부감사 결과를 반영하기 위해 총회가 속행될 수 있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 고객문의
  • 견학신청
  • 다운로드
top
전체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