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닫기
메뉴열기

KT&G

메뉴닫기
366 KT&G, ‘제9회 상상실현 콘테스트’ 참가자 모집 2018.10.29

KT&G(사장 백복인)가 참가자들이 제시한 아이디어를 전문가들과 함께 완성해나가는 성장형 공모전 ‘제9회 상상실현 콘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상상실현 콘테스트’는 KT&G 실무진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집중 멘토링을 통해 참가자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실전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실전형 성장 공모전’이다.


이번 ‘제9회 상상실현 콘테스트’는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주제로 자신이 가진 에피소드와 아이디어를 글로 표현하는 ‘스토리(Story)’ 부문, 광고 이미지로 표현하는 ‘애드(AD)’ 부문 그리고 사회문제 관련 사회공헌 사업을 기획서로 제안하는 ‘플래닝(Planning)’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상은 심사위원단의 투표수로 시상금과 수상  상격이 결정되는 ‘상상 펀딩 시상 제도’로 시행되며, 42개 팀에 총 2880만원의 시상금이 전달된다.


작품접수는 10월 30일부터 11월 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contest.ktng.com)를 통해 가능하며, 심사를 거쳐 ‘스토리’ 부문 최종 수상자와 ‘애드·플래닝’ 부문 본선 진출자를 11월 27일 발표한다. 12월 1일에는 ‘애드·플래닝’ 부문 본선 진출자들 대상 워크샵이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KT&G 실무진 및 정철 카피라이터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과의 협업을 통해 작품을 완성해나간다. 이후 12월 11일 ‘애드·플래닝’ 부문의 최종 PT를 통해 수상팀을 선정하며, ‘스토리’ 부문과 함께 전 부문의 시상식이 동시에 운영된다.


KT&G 관계자는 “2010년부터 9회째 이어온 ‘상상실현 콘테스트’는 주요 공모전․대외활동 포털의 선호도 조사에서 1위에 선정되는 등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며 “제9회 상상실현 콘테스트를 통해 참가자들이 실무적 역량을 키우고 한 단계 발전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고객문의
  • 견학신청
  • 다운로드
top
전체메뉴닫기